Work-shop

본문 바로가기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kakaotalk


연기 학원의 선두주자!
한국연극영화아카데미!

Achieve realize your dream. whatever job it is, you should do it whole-heartdly.

Work-shop

Work-shop

Work shop은 기존의 유명희곡 및 창작극 중 한 작품을 선정하여 기획.연습과정, 공연까지 연극제작 전과정을 순서대로 경험하고 학습하는 수업이다.

작품 선정에서 시작하여 대본 읽기, 장면 만들기, 앙상블 구축, 리허설, 공연 까지의 과정에서 연출 및 배우는 물론 스텝의 역할까지 그 주체는 학생이되어 진행한다.


앞선 연기를 위한 훈련은 입시 위주의 개인훈련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. 그러나 연극이란 분명 개인예술이 아닌 공동 창작예술이다. 때문에 work-shop은 배우들의 교감과 앙상블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각자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며 깨달게 하는것이 이 수업의 목표이다.


뿐만아니라 연극 제작에 있어서 배우의 중요성 만큼이나 스텝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연출, 기획, 조명, 음향, 무대미술 등 여러 파트를 직접 경험하면서 확인한다.


본원은 설립이래 매년 1회 이상 work-shop수업을 통한 실재 공연을 해왔는데 제 1회 정기공연인 손톤와일더 작 "우리 읍내"를 시작으로 국내의 유명 희곡, 뮤지컬, 학생 순수 창작극 등을 기존의 극장을 대관하여 관객들과 만나왔다.

 


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